진짜사나이 이동준 팔달문시장에 왔다.

 

반가워요!”

정말 남자답게 잘 생기셨어요

사인 한 장만 해주세요

 

온통 난리들이다. 잘 생긴 남자 한 명을 두고 여기저기서 온통 북새통이다. 어떻게 함께 사진 한 장이라도 남기려는 여인들이 휴대폰을 꺼내 서로 교환 해가면서 사진들을 찍어댄다. 그도 그럴 것이 영화배우이자 탤런트인 이동준씨가 4일 오후 230분 경 팔달문시장 노래교실에 모습을 드러냈기 문이다.

 

평소에는 팔달문화교실 노래교실에 100여 명의 주부들이 모여 노래강사의 지도로 열심히 노래를 부르지만, 이동준씨가 온다는 이야기가 퍼져 40여명이나 더 많은 주부들이 노래교실을 찾았다. 진짜사나이 이동준씨를 보기 위해이다. 이동준씨가 모습을 나타내자 팔달문시장 3층 노래교실 안이 술렁거리기 시작했다.

 

이동준씨 정말 잘 생겼네. 남자답게 생겼잖아. 우리도 사진 한 장 같이 찍자고 하자

너나 할 것 없이 노래보다 이동준씨와 사진 한 장을 함께 찍기 위해 온통 난리들을 친다. 그렇게 모여드는 주부들을 귀찮다하지 않고 일일이 함께 사진을 찍어주고 내미는 종이에 사인을 해준다.

 

 

 

탤런트이자 영회배우 이동준, 이제 가수까지

 

이동준(, 58)씨는 텔런트이자 영회배우이다. 액션배우로 유명한 이동준씨는 1986년 영화 '불이라 불리운 여인'으로 데뷔를 했다. 그동안 국가대표체육인으로 이름을 떨친 이동준씨는 1983년 덴마크 세계선수권대회 금메달, 1984년 아시아대회 금메달, 1985년 태권도 세계선수권대회 금메달 등 체육인으로 이름을 날렸다.

 

1989년에는 제27회 대종상영화제에서 남우 신인상을 수상하더니 2008년에는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모범연예인상을 수상하고 201112월 제1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문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영화와 TV드라마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던 이동준씨는 2015년 선행천사 세계나눔대상 홍보대사로 활동을 하기도 했다.

 

 

작금에 들어 TV 등에 자주 모습을 보이더니 급기야는 누나야라는 노래로 가수 데뷔를 했다. 한마디로 전천후 연예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인기연예인인 이동준씨가 팔달문시장 노래교실을 찾아온 것이다. 그것 하나만으로도 아줌마들은 후끈 달아올랐다. 잘 생긴 전천후 연예인이 시장 노래교실을 찾아왔기 때문이다.

 

너무 좋아요. 그동안 노래강사인 은영아 선생님이 가르치신 것도 즐겁고 좋았는데 오늘 이렇게 유명한 연예인을 만나게 될지 누가 생각이나 했겠어요. 그야말로 오늘 계 탄 것이죠. 시장 노래교실에서 유명 연예인을 만나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니 오늘 자랑거리 하나 생겼어요

 

노래교실을 다니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열심히 노래를 불렀을 뿐인데 유명한 연예인과 사진까지 함께 찍을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는 한 주부는 앞으로 노래를 열심히 불러 시민노래자랑이라도 나가보아야겠다면서 크게 웃는다.

 

 

이날 팔달문시장 노래교실을 찾은 이동준씨는 주부들과 자신의 노래인 누나야를 함께 부르면서 한 시간 정도 노래를 가르치기도 했다. 박수를 치며 노래를 따라 부르고 있던 한 주부는 급기야 흥을 참지 못해 벌떡 일어서더니 춤까지 추어가면서 노래를 한다. 유명연예인 한 사람이 많은 사람들에게 줄 수 있는 즐거움은 실로 대단하다. 이런 일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는 노래교실 주부들. 얼굴이 벌겋게 달아오른 것이 꽤나 신명나게 노래를 했는가보다.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