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오후 대장경세계문화축전 보리수공연장에서 첫 선을 보인 걸 프랜즈(Girl Friends)팀이 관객들의 호응속에 크레용팝의 빠빠빠, 싸이 젠틀맨 등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걸프랜즈팀은 재즈, 무용, 힙합, 펑키, 발레, 현대무용 등 전 장르를 섭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장경축전은 927일부터 1110일까지 45일간 천년을 이어온 고려인의 숨결과 함께 경상남도, 합천군, 해인사 공동 주최로 주행사장, 해인사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되는 국제행사다.

 

 

아이온 앙상블, 걸 프랜즈, 퓨전국악타령 등 첫 선 공연 줄이어

 

대장경축전이 개천절 휴일과 주말 연휴를 맞이하여 풍성한 문화공연으로 관람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오는 1110일까지 개최되는 대장경세계문화축전은 대장경오디세이, 아이온 앙상블, 걸프랜즈, 합천 밤마리 오광대, 코믹 마임서커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즐비하게 준비돼 있다.

 

 

4일 아이온 앙상블을 비롯해 5일 걸 프랜즈(Girl Friends), 6일 퓨전국악타령이 잇따라 첫 공연을 선보였다. 경남생활음악인협회 공연인 아이온 앙상블팀은 현악을 주축으로, 전통 춤과 전통 악기인 장구와 징의 반주에 맞춘 즉흥 공연을 펼쳤다.

 

첫 선을 보이는 재즈, 무용, 힙합, 펑키, 발레, 현대무용 등 전 장르를 섭렵하고 있는 걸프랜즈(Girl Friends)팀의 공연에 이어, 여성 3인조(가야금·해금·소금 각 1)로 구성된 경남생활음악인협회 퓨전국악타령팀이 양방언의 프런티어(Frontier), 강원도 아리랑Ver-Ta Ryeong, 원더풀월드(Wonderful world), 양방언의 프린스 오브 재주(prince of jae ju'), 아리랑 Ver-Ta Ryeong, 첨밀밀 등을 공연해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대장경오디세이와 버블아트 퍼포먼스, 코믹 마임서커스 등의 공연은 지금까지의 인기몰이를 바탕으로 주말 무대에 계속 올랐다.(자료제공 / 대장경축전 홍보팀)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