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모임이 잇어 인근 매운탕집을 찾아갔습니다. 그런데 들어가다 보니 한편에 꼬물거리고 있는 녀석들. 바로 일곱마리의 강아지들이 보입니다. 진돗개인 어미를 닮아 참으로 토실하니 귀엽습니다. 이걸 놓칠 수가 없어 갖고 있던 폰으로 촬영을 시작.

그런데 어미는 사람이 들어와 제 아이들을 찍고 있는대도 머리만 들이밀고 있습니다. 녀석이 내가 진돗개 좋아하는 줄은 아는가 봅니다. 어릴 적부터 집에서 많은 개를 키워 온 나는 유난히 진돗개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아니, 진돗개만 좋아한다고 이야기를 해야 맞을 듯합니다.


일곱마리 강아지들. 눈을 땔 수 없어

어미가 모두 일곱마리를 낳았습니다. 하얀 녀석들이 꼬물거리고 돌아다니는 모습이 여간 귀엽지가 않습니다. 모임에 간 사람이 들어갈 생각도 하지 않고, 그냥 강아지들만 촬영하는 것을 보고 한 마디씩 합니다. 그러거나 말거나 이 녀석들에게 홀딱 빠져 있습니다. 이제 태어난지 10일, 어미는 옆에서 사진 찍는 것을 보면서 덩달아 얼굴을 들이밉니다. 저도 찍어달라는 것인지, 




나오다가 동영상을 찍었는데 바로세워 찍었더니, 얼라 이게 옆으로 누워버렸습니다. 술이 웬수여 그저. 그래도 보는데는 아무 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 눈도 뜨지 못한 녀석들이 어미가 들어오자 젖 냄새가 낫는가 봅니다. 엉금거리고 걸어보네요. 그모습이 정말로 귀엽습니다.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