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광역시도상인연합회장도 한 자리에 모여 축하해

 

저는 경기도상인이 주도하는 민생경제 활성화를 이루기 위해 경기도상인연합화의 투명한 행정업무와 전통시장 활성화 정책, 전통시장발전을 위한 재원마련, 함께 소통하고 자생하는 경기도상인연합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러한 상생의 협치는 바로 경기도상인 전 회원이 함께 해 주실 때 가능한 일입니다

 

12일 오후 5, 경기도상인연합회 제5대 신임 이충환 회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경기도상인연합회를 꿈이 있고 희망이 있고, 행복이 넘쳐나는 경기도상인연합회, 상인 스스로가 행복해지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혀 이·취임식장에 모인 하객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수원시 팔달구 월드컵로 310에 소재한 수원월드컵경기장 WI컨벤션홀에 많은 사람들이 모였다. 경기도상인연합회 제4대 회장 이임식 및 제5대 회장 취임식이 열렸기 때문이다. 봉필규 이임회장과 이충환 취임회장의 이 취임식이 열린 식장에는 전국에서 모인 전국상인연합회 하현수 전국연합회장 및 광역시·도 상인연합회장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또한 축하객 중에는 염태영 수원시장을 비롯하여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백운만 청장과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 경기인천지역본부, 경기도, 수원시 등의 관계자들도 함께했다. 이 외에도 정당인들과 경기도 각 시군 전통시장 상인회장 등도 참석해 신임 경기도상인연합회 제5대 이충환 회장의 취임을 축하해주었다.

 

 

신임 부회장 및 위원장 등 임명장 등 받아

 

이날 이·취임식은 이충환 연합회장이 상인회장으로 있는 못골종합시장의 기타연주동아리팀이 가장 먼저 무대에 올라 식전행사로 기타연주와 함께 노래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어개회와 내빈소개, 국민의례, 봉필규 전 회장의 임기 중 많은 노력을 한 각 상인회장 등에 대한 감사패 전달로 이어졌다.

 

이어서 봉필규 전 회장은 “4대와 56년 동안 경기도상인연합회 회장 직을 맡아하면서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었다면서 그동안 경기도상인연합회가 많은 발전을 한 것도 다 여러분의 도움이 있었기 때문이다라고 인사말을 한 후 앞으로 이충환 신임회장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이임사를 했다.

 

이임사를 마친 후에는 꽃다발 증정과 연합회기 인수인계, 이충환 신임회장이 봉필규 이임회장에게 전달하는 공로패 증정, 이충환 신임회장의 취임사,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영상으로 보낸 축사와 염태영 수원시장의 축사, 각계의 축사 등으로 이어졌다. 이어 이충환 신임연합회장의 신임 연합회 부회장 임명장 수여, 각 위원회 위원장 위촉장 수여 등으로 이어졌다.

 

 

 

오늘 이 자리를 축하하며 지역경제의 근간이 되길 바란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축사를 통해 수원 못골종합시장의 이충환 회장이 경기도상인연합회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축하한다면서 전통시장은 지역경제의 근간으로 전통시장이 활성화 되어야 지역경제가 활성화가 된다고 했다. 염태영 시장은 경기도상인연합회를 잘 이끌어 모든 상인들이 부유하고 우리 지역의 경제가 활성화가 되기를 바란다고 축하인사를 했다.

 

이어 전국상인연합회 하현수 회장과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백운만 청장,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맹철용 본부장 등이 무대에 올라 축사를 이어갔다. 임명장 및 위촉장 수여를 마친 후에는 영상으로 만나는 비전선포식과 축하 케이크 절단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 함께 한 수원의 한 상인회장은 “10년 만에 경기도상인연합회장이 수원으로 돌아왔다고 했다.

 

축하객으로 자리를 함께 한 전 상인회장 한 사람은 초대 연합회장인 최극렬 수원시상인연합회장 이하 모든 회장단과 상인들이 신임 이충환 회장을 도와 시장경제의 활성화를 필히 이루기 바란다고 축하인사를 하며 가장 힘든 시기에 경기도연합회장을 맡은 이충화 회장이 그동안 못골종합시장을 운영하는 것을 보면 경기도상인연합회를 앞으로 잘 이끌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