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공포 ‘노크’와 공포멜로 ‘수목장’이, 종편채널 MBN을 통해 오는 10일과 17일 2주에 걸쳐 안방극장에서 시청자들과 만난다. 서우 등이 출연하는 노크는 남녀 간의 삐뚤어진 사랑이 살인으로 이어져 치정과 실인으로 얼룩진 내용이다. 이주헌 감독의 노크는 무당 집안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영험한 탈로 인해 벌어지는 내용을 다룬 판타지 공포이다.

 

‘노크’에서 배우 서우는 극중에서 다소 내성적이고 차분한 성격을 지닌 정화 역을 맡았다. 그러나 위기상황이 벌어지면 누구보다도 적극적인 모습으로 변한다. 서우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볼 수 있는 판타지공포 노크를 기대해 본다.

 

17일에 방송이 될 ‘수목장’은 이영하와 온주완이 남녀주인공으로 출연을 한다. 수목장은 약혼자가 자신을 짝사랑하는 사이코패스 남자로부터 잔혹하게 살해되는 장면을 직접 목격하게 된다. 극중 여주인공이 이런 광경을 본 충격으로 단기 기억상실에 걸린 채 망상 속에서 살아가던 중, 서서히 진실에 접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공포멜로이다.

 

수목장에서 이영아는 천성이 밝고 사랑스러운 성격을 지닌 나무치료사 ‘청아’ 역을 맡아, 약혼자 ‘정훈’ 역의 온주완과 함께 열연을 펼친다. 연재욱은 극중에서 이영아를 짝사랑하는 사이코패스 ‘한기’역을 맡아 로맨스와 공포를 넘나드는 열연을 펼친다.

 

또한 수목장에는 KBS2TV의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톡톡 튀는 연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박수진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악역을 맡아 새로운 면모를 선보인다. 이번 납량특집은 종편 최초로 시도되는 것이다. MBN 측 담당자는 “이번 납량 특집은 극장에서 보는 듯한 특수촬영기법의 스케일과 생동감 넘치는 화면들을 안방에 고스란히 전달할 것”이라고 한다.

 

또한 이 담당자는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차원의 특징이 높은 최고의 TV 영화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이번 특집에 대한 각오가 남다르다고 하였다. 이번 MBN의 납량특집은 여러모로 새로운 시도를 한다는 것 이외에도, 한 여름의 더위를 잊게 할 정도의 공포심을 유발시킬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상당한 기대를 걸게 한다.

 

 

사진 위로부터 서우, 수목장의 한 장면, 주민하, 싸이코패스역을 맡은 연재욱. 사진은 MBN의 사진을 인용하였음.

 

판타지공포 ‘노크’

방영일시 : 2012년 8월 10일(금) 오후 11시

출연배우 : 서우, 김현성, 백서빈, 주민하

 

공포멜로 ‘수목장’

방영일시 : 2012년 8월 17일(금) 오후 11시

출연배우 : 이영아, 온주완, 박수진, 연재욱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