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8회 춘향제 대표행사중 하나인 길놀이가 5월 19일(토) 16시부터 18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행렬 구간은 약 1.7km 로 용성초등학교에서 출발해 SC 제일은행 사거리 ~ 국민은행 사거리 ~ 광한루원 서문 ~ 광한루원 앞 방자춤판 무대입니다.  






















올해 주력으로 출연하는 국악예술고등학교의 판소리 춘향뎐 퍼레이드는 어사행차, 춘향과 몽룡의 만남과 이별, 옥중춘향 등의 춘향가 주요 대목을 입체적으로 재현하여 한 편의 공연과 같은 길놀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남원의 대표 문화컨텐츠인 신관사또부임행차와 남원지역 시민팀이 해학적으로 준비한 전통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춘향제 길놀이만의 풍부한 스토리와 흥겨운 마당이 구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유아와 어린이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환상적인 버블카 행렬이 비누방울쇼를 연출하며 , 춘향캐릭터 대형 퍼레이드카를 특별 제작하여 볼거리를 제공하고, 막걸리 수레를 운영하여 시민들과 시원한 막걸리 및 간식을 나눌 예정입니다.
























특히 제일은행 사거리와 방자춤판 무대에서는 팀별로 약 2 분 동안 각기 다른 퍼포먼스를 관객들에게 선보이며, 남원지역 청소년 댄스동아리 연합이 준비한 업그레이드 사랑춤이 축제의 젊은 열기를 한껏 발산할 것으로 보입니다.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탄탄한 스토리로 준비 중인 제88회 춘향제 길놀이가 시민들과 함께 보고 듣고 춤추며 즐기는 흥겨운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