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네일로 위장하라 -카모플라주 네일아트 Camouflage nail art

 

2016년 새해 새 마음으로 기분 좋은 출발을 하고 계신가요? 새해의 가장 큰 기쁨과 설렘은 수많은 다짐과 각오, 나와의 약속을 하며 다양한 변화를 꿈꾸게 되는 것인데요. 이번 주에 소개 해드릴 네일아트는 카모플라주 패턴입니다. 자신만의 상징이나 고유한 문장(紋章) 갑옷 군복 등으로 치열한 전쟁터에서 자신을 위장하고 보호하며 승리를 염원했듯 경쟁과 스트레스로 전쟁터와 흡사한 현대사회에서 2016년 자신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좀 더 적극적으로 지켜나가자는 의미로 준비 했습니다.

 

카모플라주는 위장이나 변장의 뜻을 갖고 있는 데요 군복에서 볼수 있는 얼룩덜룩한 무늬나 컬러를 사용한 밀리터리 스타일입니다. 재미있는 카모플라주의 기본구성 요소와 색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흙을 나타내는 짙거나 옅은 브라운 색상, 나뭇잎을 나타내는 그린 빛 풀 색상, 어둠을 나타내는 블랙 이렇게 3가지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매년 야상류의 패션 진화와 함께 카모플라주 네일도 유행을 타기 시작 하였습니다. 과거 다소 거칠고 투박한 밀리터리 고유의 아우라를 2016년 가장 유행할 트렌드 컬러인 파스텔 계열의 핑크색 로즈쿼츠’ (Rose Quartz)로 바꿔 입혀서 여성스럽고 부드러워 보이면서도 정돈된 느낌의 무드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사랑스런 반짝이 글리터와 금색펄을 매치해 스타일강한 카모플라주의 완급도 조절 했습니다. 카모플라주를 카키계열등 기본구성 색깔에 꼭~꼭 가두어 놓지 않을때 또다른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는 것 잊지 마세요.

 

 

 

시술순서

1.베이스젤을 바른후 LED30, 바탕이 되는 옅은베이지색 컬러를 두번바른후 LED30.

2.샤이니한 핑크펄 폴리시를 한번 바른다. -구비가 어려울땐 생략해도 좋다.

3.세필붓을 이용해 가장 옅은핑크색부터 카모플라주 패턴을 그려 나간다 LED30. 로즈쿼츠 색상은 흰색에 빨강을 소량 섞고 미세한 양의 보라를 넣어 조색해도 좋고 비슷한 핑크계열로 대체해도 좋다. 여린핑크와 조금 더 진한핑크를 준비한다. 폴리시 붓을 그대로 사용해도 좋으나 카모플라주 모양이 여러 번 겹쳐져야 되는 특성상 과하게 두꺼워 질수 있으니 조심해서 사용한다.

4.두번째 진한 핑크색으로 패턴을 그려 나간다. 고정된 모양을 따라하려 하기보다는 둥글둥글 굴리며 굴곡스타일로 자유롭게 그려준다.

5.짙은 딥버건디 색상으로 그려나간다. 서로 무늬끼리 겹치면서 그려줍니다.

6.탑젤을 평소보다 조금은 도톰하게 발라줍니다. LED40. 미경화를 닦고 별무늬 스티커를 붙여주고 반볼참 등으로 꾸며 줍니다. 한 번 더 탑젤을 발라 스티커를 보호하고 반볼참도 코팅해준다.

 

 

 

 

 

젤용어

1.젤 분산막Uncured Gel

젤 시술 과정에서 큐어링 한 후에 경화 되지 않은 채 손톱표면에 끈적이는 상태로 남아있 는 젤을 말한다. 이 끈적임(=분산 막)을 제거하지 않은 채 시술을 마치게 되면 광택과 지속력이 약화된다. 특히나 젤 트를 실행할 때 아트의 효과적인 구현을 어렵게 한다. 큐어링을 한 후 젤클렌저를 이용해 반드시 미경화젤을 제거하고 아트를 한다.

2.젤 브러시Gel Brush

젤을 이용해 아트를 하거나 젤 오버레이, 젤 익스텐션을 할때 사용하는 도구로 모의 형태가 다양하며 그 형태에 따라 적절한 아트에 맞게 사용된다.

 

 

 

준비물

LED램프, 젤 클렌져, 베이스 젤, 탑 젤, 베이지,빨강,흰색,보라,다크버건디의 젤 폴리쉬, 금색 글리터, 샤이니한 핑크펄 폴리시, 스티커와 반볼참. 세필브러시, 호일, 키친타올

최신 댓글